장원영, 지드래곤과 열애설 난 이유는? 커플룩 브랜드는 어디?
장원영, 지드레곤 열애설 누리꾼의 주장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지드레곤과 장원영의 열애를 추측하는 글이 심심치 않게 올라온다고 한다. 누리꾼들이 둘 사이를 의심하는 근거는 먼저 파리 미우미우 패션쇼에 참석한 장원영이 착용한 의상과 비슷한 시기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 지드레곤의 의상과 유사하다며 커플 시밀러룩을 입었다는 주장이다.
장원영은 앰버서더로 있는 미우미우 2023 S/S 컬렉션에서 위 아래 포켓이 4개 달린 크롭 재킷을 입었는데, 누리꾼들은 이 아우터가 6 시즌이나 지난 2020 S/S 컬렉션에서 나온 제품이라며 앰버서더가 유행이 지난 옷을 입고 나타난 것이 이례적이라며 열애설을 주장했다. 또한 지드래곤이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스런 선물 감사한다'는 글을 올리면서 미우미우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을 게재했다. 그런데 이때 선물에 장원영의 스티커가 붙여있어서 열애설에 더욱 불을 지피지 않았나 싶다.
만약에 이번 열애설이 계속에 구설에 올랐다면 88년생인 지드래곤과 현재 아직 미성년자인 04년생 장원영의 나이 또한 다른 논란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그러나 이 열애설은 미우미우 측의 해명으로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되었다.
미우미우의 해명
때아닌 두 연예인의 열애설로 패션 브랜드가 해명에 나섰다. 미우미우는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로 프라다의 자매 브랜드로 유명하다. 미우미우는 프라다 창립자 손녀이자 지금의 프라다를 이끌고 있는 미우치아 프라다가 직접 네이밍한 브랜드로 오트 쿠튀르를 지향하는 프라다와 달리 고급 기성복을 지향하며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BRAND NAME Miu Miu
FROM MILANO, ITALY
ESTABLISHED 1993
미우미우측은 12일 오후에 공식 SNS를 통해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은 여섯 시즌이나 지난 옷이 아닌 아직 공개되지 않은 컬렉션 제품으로 11월에 캠페인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원영의 스티커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미우미우로 검색할 경우 나타는 스티커로 밝혀졌다.
지드래곤은 2006년 빅뱅으로 데뷔한 이래 최고의 아이콘으로 떠올랐고 빅뱅 활동뿐만 아니라 여러 패션 디자이너들의 뮤즈가 될 정도로 뛰어난 패션 감각을 소유, 스타들의 스타가 되었다. 장원영은 2018년 프로젝트 걸그룹인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지난해 아이브로 새롭게 데뷔 MZ세대들의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징 스타이다. 이로써 대세 아이돌인 장원영과 지드레곤의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되었다. 장원영은 미우미우의 앰버서더로써의 아주 훌륭한 홍보가 된 거 같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늘 일본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22-일본(K-CON 2022- JAPAN) 출연 차 일본 도쿄로 출국하였다. 이에 장원영이 MC를 맡고 있는 뮤직뱅크에는 레드벨벳 슬기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고 나선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