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밖은 유럽' 피디 출연진 채널 촬영지 tvN 새 예능 정보
대한민국 700만 캠퍼의 로망 실현!
배낭 하나 메고 지구 반대편 '유럽'으로 캠핑을 떠난다면?
캠퍼들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의 로망이지 않을까 싶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시기를 3년이나 보내고 있는 이 시기에 해외여행은 더욱 꿈만 같은 일이 되었다. 아쉬운 데로 랜선 여행 프로그램으로 가끔 아쉬움을 달래고 있었는데, 하늘길이 개방되고 나서 직접 오기도 하고 가기도 하는 프로그램들이 다시 방영되는 거 같아 반갑기도 하면서 한편으론 너무 부럽다.
8월 3일부터 새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 텐트 밖은 유럽'의 출연진 라인업부터 기대감을 준다. 믿고 따르는 맏형 '캡틴 유' 유해진, 난생처음 텐트 도전! '병아리 캠퍼' 진선규, 연예계 소문난 오지 캠퍼 '캠핑꾼' 박지환, 존재만으로 든든한 '자이언트 막내' 윤균상..
스크린에서 종횡무진 날아다니던 연기파 배우들의 예능에서 모습은 어떨지 너무 기대된다. 첫 방송 후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7% 최고 5.1%,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6% 최고 4.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기본정보
연출 : 강궁, 김상아
출연진 :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
방송시작 : 2022년 8월 3일
방송시간 :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몇 부작 : 8부작(예정)
방송채널 : tvN
출연진
각 출연진들의 영화 관련 필모그래피는 너무 많아 다 적을 수가 없다. 제작 PD에 의하면 이들의 캐스팅은 캠핑에 진심인 분들을 찾았다고 한다. 진선규만 캠핑에 초보이고 유해진과 윤균상은 연예계에 소문난 캠퍼이며 박지환은 오지만 찾아서 캠핑하는 캠핑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영화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이 예능에서는 어떤 반전을 주는지도 시청의 포인트인 거 같다. 유해진과 윤균상은 이미 예능에서 봤지만 진선규와 박지환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어떨지 궁금하다.
첫 방송에서 네 사람은 첫 만남을 가졌다. 각자 캠핑의 로망을 설명하며 영어 실력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서로 알아가는 과정을 가졌다. 유해진은 스위스 유 경험자로 여행 계획을 척척 세우는 캡틴다운 모습을 보였고, 박지환은 소문난 캠퍼답게 멤버들에게 백팩을 선물했다.
스위스 취리히에 도착한 멤버들은 사소한 난관에 부딪혔다. 먼저 도착한 유해진과 윤균상이 입국장을 잘 못 알고 후발대로 출발한 진선규과 길이 엇갈렸고, 렌터카 예약도 쉽지 않았다. 확실히 현지에서 느껴지는 언어의 장벽은 참 높다. 간신히 렌터카를 찾았지만 낯선 나라에서의 운전 또한 만만치가 않다.
촬영지
이들 네 사람은 8박 9일간 스위스 취리히에서 이탈리아 로마까지 총 1482km를 이동할 예정이다. 첫 회부터 언어와 날씨의 난관에 봉착했지만 스위스의 이국적이면서 아름다운 풍경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이 첫 번째로 도착한 캠핑장은 호수와 알프스 산맥에 둘러싸여 한여름에도 만년설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유해진의 비밀장소와 자연명소도 눈길을 끌었다. 과거 인터라켄을 여행하다 발견한 산책 명소를 동생들에게 보여주었다. 이후 꼭 보여주고 싶었던 풍경이라며 쿨름 전망대도 올라갔다.
댓글